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어드

검색
Press Enter to Search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[필독] 공지사항 및 교환/반품 안내
작성자 어드 (ip:)

    [필독] 공지사항 및 교환/반품 안내


    1. 고객상담 안내

    CS 문의 및 상담

       - 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카카오톡/문자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전화상담은 진행하고있지않습니다.

       - 실시간 상담 서비스 카카오톡 (@어드 검색) / 고객센터 번호로 문자 문의 시 가장 빠른답변 가능합니다. (평일 11:00 ~ 17:00)



    2. 상품 준비 안내

    ▶ 저마진 판매로 재고를 쌓아두지않는 1:1 오더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(일부 품목 제외)

       - 결제 완료건 기준으로 거래처의 재고 확인 및 주문이 진행됩니다. (오후 8/ 12시 거래처 확인)

       - 거래처 사정에따라 배송지연 (4일 이상및 재고소진으로 품절될 경우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.

     

    365일 무료배송 서비스 및 상품 준비기간 안내

       - 어드의 모든 상품은 금액 상관없이 365일 무료배송입니다.

       -. 제주도 및 도서산간 일부 지역의 경우추가 배송비 3,000원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-. 사무실에 재고가 있을 경우 오후 2시 주문건까지 당일 발송됩니다.

       -. 사무실에 재고가 없는 경우 평균 1 ~ 2일 소요되며거래처 사정에 따라 최대 14일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    3. 배송 안내

    ▶ 택배사는 CJ 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으며평균 배송일은 1 ~ 2일입니다.

       - 자연재해 및 택배사의 이슈가 발생할경우 + 1 ~ 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- 배송 시기는 택배사 기사님 상황에따라 변동이되는 부분으로 쇼핑몰에서 개별 요청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  - 배송 확인은 홈페이지 내역 확인 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. (대한통운 고객센터 : 1588-1255)

     

    ▶ 택배업무 (주문취소 옵션 및 주소변경 등)

       - 택배업무 시간 오후 12오후 5

       - 송장번호 입력 및 발송처리는 택배 업무량에 따라 입력 시간이 상이합니다.

       - 주문취소 옵션 및 주소변경은 송장출력 및 택배 업무가 시작되는 오후 12시 이전으로 요청을 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.

          (12시 이후로 취소 접수된 건은 택배 업무가 시작되어 취소 처리가 거부될 수 있으며집하가 완료된 경우 왕복배송비 5천원은 고객님께 부담됩니다.)

     

    ▶ 출고관련 (당일배송 상품 일반배송 상품 배송지연 등)

       - 일부 품목은 재고를 보유하여 오후 2시 이전 주문건까지 당일출고됩니다.

       - 당일배송 상품은 단독 주문하신 경우에만 당일출고됩니다.

       - 당일배송 상품과 일반배송 상품을 함께 구매하신경우에는 일반배송 제품 입고 후 합배송 처리됩니다.

       - 합배송건 배송지연은 주말제외 4일이상 경과시 먼저 준비된 상품부터 무료 부분배송으로 진행됩니다.

       - 주문날짜로부터 4일 이상 배송지연되는 경우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립니다. (4일이내 지연상품건은 따로 지연 안내가 가지않습니다.)

       - 일정이 급하신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재고 확인 및 배송일정 문의 후 구매부탁드립니다.



    4. 교환/반품 안내

    ▶ 교환/반품 (환불안내

       - 교환/반품을 목적으로 의도적인 상품 훼손시 어떠한 처리도 불가하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자사는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- 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하며, 14일 이내로 사무실에 제품이 도착되어야 합니다. (주말포함)

       - 어드와 연락을 통해 진행을 해주셔야하며상담없이 진행하여 발생된 문제는 어드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     - 교환/반품건은 사무실에 제품이 도착된 후에 제품 검수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.

       - 처음 상품을 받으셨을때와 같은 상태로 착용흔적 및 훼손 없이 재포장하여 보내주셔야합니다. (사은품 포함)

       - 택배사 수거 접수는 어드에서 직접 신청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(택배사 : CJ 대한통운)

       - 기사님 방문은 평균 1 ~ 2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며, 3일 이후로 방문 및 연락이 없을경우 어드에게 꼭 내용 전달 부탁드립니다.

       - 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어드에서 배송비를 부담하며단순변심의 경우 왕복 배송비 5,000원 발생됩니다. (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비용 발생)

       - 취소 및 환불의 경우 결제하신 방식으로만 처리 가능하며결제 수단에따라 환불 처리기간이 각각 다르게 소요될 수 있습니다. (평균 1 ~ 5)

     

    ▶ 교환 반품 불가 사유

       - 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 의사를 밝혀주시지 않은 경우

       - 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변형가치가 훼손된 경우 (착용흔적고의적 훼손수선세탁오염찢김화장품각종 냄새 향수섬유유연제 등)

       - 택이 부착되어 있는 팬츠 제품에 택 제거가 된 경우 (택이 부착되어 있는 일부 상품 포함)

       - 상품의 마감 처리가 미흡한 경우 (실밥잡사본드자국초크자국박음질 불균형지퍼의 퍽퍽함단추 구멍이 완벽히 뚫리지 않은 경우 등)

       - 나염 및 패턴 상품은 상품 특성 상 위치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이는 상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   (회전율이 빠른 의류 특성상 대량 생산으로 제작되다보니제작 회차에 따라 동일 상품도 디테일적인 부분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)

       - 상품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 오차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 (약 1 ~ 3cm)

       - 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폰 화면 등의 해상도 차이로 인해 실물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상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- 상품과 관계없는 케이스포장지 등의 파손은 상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- 충전재가 포함된 패딩류 또는 앙고라무스탕 소재가 포함된 상품등의 일부 털 빠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이기 때문에 상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- 세일상품 교환반품 불가 (안내 문구 확인 후 구매 시 이에 동의한것으로 간주되며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 약관에 따릅니다.)

       - 어드 고객센터를 통해 협의가 되지 않거나상담없이 보내주신 상품은 고객님 택배비 부담하에 반송됩니다. (왕복 택배비 고객부담)

     

    ▶ 오배송 불량

       - 하루에 많은양의 상품을 사람이 직접 검수하고 발송을 해드리다보니간혹 불량제품 및 오배송제품이 발송될때가 있습니다.

         최대한 꼼꼼히 검수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지만혹시라도 부득이하게 불량제품 및 오배송제품을 받으시게되는 고객님들께는 정말 죄송합니다.

          고객센터로 해당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최대한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  - 불량 상품의 경우에도 착용흔적세탁가치 훼손 등의 부분이 확인 될 경우 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제품 수령 후 충분히 확인한 뒤 착용 부탁드립니다.

    첨부파일
   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: 확인 취소